사도 바울은 다른 사람의 덕을 세우고 유익을 주기 위해 성령의 은사를 사용할 것을 권고합니다.. 그 은사의 주체인 성령님은 우리를 십자가를 지고자 하는 본능을 가진 그리스도로 거듭나게 하시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성령의 은사를 성령의 본성에 반하여 우월하거나 더 나은 믿음으로 본다면 고린도교회에서와 같이 믿음을 기준으로 믿음을 나누거나 더 나은 믿음에 대한 환상을 다루게 된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람의 관점과 매우 다릅니다.. 성령의 은사로 남을 이롭게 한다는 의미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병 고치는 은사로 병든 사람을 고치는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예수님과 사도들과 선지자들이 그런 병자들을 고쳤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침을 받은 사람이 거듭난 그리스도가 되었는지의 여부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리스도는 사도 바울에 의해서도 전파됩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전파된 예수 그리스도와 매우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사람들은 그녀가 육체의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복음에 나타난 하나님의 그리스도는 육신의 존재 목적을 회복하는 존재이다.. 그리고 하나님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그래서 물리적인 문제를 풀지 못했다.. 실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이것은 자연이다. 그래서 인생이다, 그래서 다시 태어났다고 한다..
이전 기사에서 설명한 개별 선물의 구조도 이러한 관점에서 고려되어야 합니다.. 육체의 일을 예언하는 것이 예언이 아니라 예언이 그리스도의 생명이 자라감에 따라 어떻게 하나님의 뜻을 이룰 것인가를 가르치는 것처럼 모든 은사는 그리스도의 생명의 관점에서 주어진다., 그리스도라는 생명의 일에 관한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그리스도의 관점에서 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신학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로 거듭나야 합니다.. 그리스도에게서 난 것은 그리스도의 생명이요, 그의 눈과 관점은 그리스도입니다., 그리스도를 보기 때문에.
그러므로 성령의 다양한 은사는 모두 한 뿌리에서 나오고 한 목적을 향합니다.. 성령의 은사는 성령으로부터 오며, 성령의 가장 중요한 역사와 능력은 사람을 그리스도처럼 새롭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령에 대한 하나님의 유일한 견해입니다.. 성령은 사람이 성육신한 하나님의 말씀인 그리스도가 되어 하나님의 성품을 나타내기를 원하며, 하나님의 영이 사람을 지었으니 이는 더욱 당연하다..
이 견해를 유지하면, 즉, 그리스도 안에서 거듭난 사람이라면 성령의 은사를 우리 몸과 비교하여 몸의 모든 지체에게 설명하는 것이 아주 좋은 설명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 몸의 각 지체는 자아가 추구하는 것과 나란히 일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본다는 것은 눈이 노예라는 뜻이다, 걷기와 달리기는 다리와 발의 노예입니다.. 몸의 목적을 위해 자신을 내어주는 것입니다..
성령의 은사가 이와 같다면 복음 안에서의 위치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일 하나님의 영의 능력이 그리스도를 위한 것이면, 하나님의 의가 다스리는 하나님의 왕국인 교회에서 취하는 위치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아니하면 성령의 은사, 신의 일도 아니다.. 은사와 직분은 하나님이 뜻하시는 그리스도의 생애와 별개이지만 분명히 하나님의 교회는 아닙니다.. 이것은 오늘날 우리가 스스로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직책은 회의 등 특정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나,, 교회 학교 교장이 요구 사항이라면 다른 사람에게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물론 당원들과 교회 지도자들은 그것이 남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건을 통해 사람이 십자가를 지신 그리스도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모르시겠지만 당회의 토론은 교회가 세상적으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토론하는 것입니다., 교회학교는 여러분이 하나님을 믿고 세상에서 성공한 사람이 되도록 가르칠 것입니다.. 정상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십자가를 지는 반대편 끝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지체는 상호 배타적이거나 몸에 더 좋은 지체라고 강조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사도 바울의 비유의 내용입니다.. 재능이나 능력, 교회의 직분도 우리 몸의 지체와 같은 성품이요 성령의 은사요 하나님 나라의 직분이라.. 그리고 저항할 수 없는 생명의 본성을 따라 거듭날 사람들의 일을 위하여 자신의 몸의 일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사랑이시기 때문입니다.. 사도 바울은 자신이 더 큰 능력을 나타내겠다고 하며 사랑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