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카드 발급, 카드 발급 지연,

삼성카드 발급, 카드 발급 지연, 카드 발급현황 조회

최근에 새 카드를 받았습니다..

제가 사용한 카드는 은련카드라서 알리익스프레스를 못썼습니다..

그래서 삼성페이 신용카드 마스터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카드는 삼성페이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았습니다..

제가 구매하려고 했던 알리 상품의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어 쿠폰 내에서 실물카드를 발급받아야 했습니다..

카드발급현황

*삼성카드의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삼성카드 앱으로 이동하세요..

그런 다음 메뉴 창에서 내 메뉴를 선택합니다.,

카드정보에서 카드발급현황 클릭.


이후 인증 후 배송진행 및 완료일자를, 카드 접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배송업체 인수인계일은 0001-01-01이면 카드가 현재 생산 중입니다.,

카드 발급시 영업일 3-4하루이내 수령가능.

제 경우에는 카드 발급 상황에 배달원이 배정되었습니다.04요일과 관련된 카드 08일하러 오지 않았다.

이상해서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카드발급 지연시 전화번호

1588-8700: 국제 카드 제공업체

여기로 전화, 지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각 지점의 번호를 보냈습니다..

대기 시간이 길어서 다시 전화를 달라고 해도 계속 기다리면 금방 연결되니까 포기하지 마세요.!

1544-3842: 신용 카드로 배송

몇 가지 정보를 확인한 후 전화를 걸어 배달원의 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래서 마침내 카드 공급업체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자가격리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주일 정도 더 기다려야 해요.

너무 우스꽝 스러웠다. 다른 택배사로 넘겨줄 수 없다고 합니다..

이 경우 카드 배송사는 다른 배송사로 인계되거나, 카드발급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는 최소한 이런 이유로 배송이 늦어진다는 것은 알려줘야 하지 않을까요??

비즈니스 문제뿐만 아니라, 책임자도 이와 같은 개인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 회사나 개인에게 문제를 알리고 상황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삼성카드 발급현황 및 배송시간 확인에 대한 안내글 이었습니다..

참고로 직원 집 앞에 있는 배달원이 자기 집으로 오라고 해서 픽업을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