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발급, 카드 발급 지연, 카드 발급현황 조회
최근에 새 카드를 받았습니다.
.
제가 사용한 카드는 은련카드라서 알리익스프레스를 못썼습니다.
.
그래서 삼성페이 신용카드 마스터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
카드는 삼성페이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았습니다.
.
제가 구매하려고 했던 알리 상품의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어 쿠폰 내에서 실물카드를 발급받아야 했습니다.
.
카드발급현황
*삼성카드의 경우*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삼성카드 앱으로 이동하세요..
그런 다음 메뉴 창에서 내 메뉴를 선택합니다.
,
카드정보에서 카드발급현황 클릭.
이후 인증 후 배송진행 및 완료일자를, 카드 접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때 배송업체 인수인계일은 0001-01-01이면 카드가 현재 생산 중입니다.
,
카드 발급시 영업일 3-4하루이내 수령가능.
제 경우에는 카드 발급 상황에 배달원이 배정되었습니다.
04요일과 관련된 카드 08일하러 오지 않았다.
이상해서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
카드발급 지연시 전화번호
1588-8700: 국제 카드 제공업체
여기로 전화, 지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각 지점의 번호를 보냈습니다.
.
대기 시간이 길어서 다시 전화를 달라고 해도 계속 기다리면 금방 연결되니까 포기하지 마세요.!
1544-3842: 신용 카드로 배송
몇 가지 정보를 확인한 후 전화를 걸어 배달원의 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
그래서 마침내 카드 공급업체에 연락을 취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자가격리 중이라고 합니다.
.
그래서 일주일 정도 더 기다려야 해요.
너무 우스꽝 스러웠다. 다른 택배사로 넘겨줄 수 없다고 합니다.
.
이 경우 카드 배송사는 다른 배송사로 인계되거나, 카드발급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는 최소한 이런 이유로 배송이 늦어진다는 것은 알려줘야 하지 않을까요??
비즈니스 문제뿐만 아니라, 책임자도 이와 같은 개인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 회사나 개인에게 문제를 알리고 상황을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지금까지, 삼성카드 발급현황 및 배송시간 확인에 대한 안내글 이었습니다.
.
참고로 직원 집 앞에 있는 배달원이 자기 집으로 오라고 해서 픽업을 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