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브 스타일 버버리와 샤넬을 싫어했던 차브 사람들

Chav는 특정 브랜드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버버리와 샤넬을 단호하게 경멸하며 그들이 싫어하는 부와 엘리트주의의 상징이라고 표시합니다.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고품질 아이템과 같은 이 두 브랜드의 긍정적인 특성에도 불구하고 Chav는 그들과 관련된 자본주의, 배타성 및 특권의 유비쿼터스 이미지에 단호하게 저항합니다.

차브 스타일

영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것은 밝고 종종 일치하지 않는 의류, 블링 보석 및 운동복을 제공합니다.
차브 룩은 엣지 있고 패셔너블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군중에서 눈에 띄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도시 젊은이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차브 스타일의 옷은 또한 종종 반항적인 요소를 동반하여 특정 젊은이들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Chav는 패션과 언어로 구별되는 영국의 문화적으로 낮은 계층의 젊은이들을 경멸하는 용어입니다.
차브명품을 선호하지만 위조품도 구매해 브랜드 이미지 하락으로 이어졌다.

차브족이 언제 한국에 영향을 미쳤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일본에서는 2010년대부터 일본판 차브족의 입장에 해당하는 젊은이들이 지방에 등장했다고 한다.
한국의 국민행복지수OECD 37개국 중 35위로 빈부격차가 심하다고 지적했다.
이러한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차브 현상의 가능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명품 브랜드 버버리

명품 브랜드 버버리패션 업계의 선도적인 공급업체 중 하나입니다.
의류, 액세서리 및 향수의 클래식한 스타일은 캐주얼 및 포멀 웨어 모두에서 주요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150년 전에 설립된 Burberry는 성공의 몫을 보았고 계속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웨어와 포멀웨어 모두에서 두각을 나타내면서 전 세계 거리의 레드 카펫에서 그들의 아이코닉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급변하는 트렌드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브랜드는 100년 넘게 성공의 원동력이 되어온 품질 기준을 유지하면서 핵심 가치를 지켜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