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으로 게임을 만든 적이 있습니다(Chat GPT 사용).

파이썬으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Python 프로그래밍에 대해 전혀 몰랐지만 게임을 만들게 되어 기쁩니다.

대학에서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했을 때
“이게 다 뭐야? 책에 있는 그대로 썼는데 왜 실수야?’

그래서 저는 Chat GPT의 도움을 받아 매우 간단하지만 회피적인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와우 정말 감동입니다
사실 저는 아직 프로그래밍을 잘하는 방법을 전혀 모릅니다.

Chat GPT에게 0.5초 간격으로 회피할 게임을 생성하도록 지시합니다.

안내를 받고 조금 수정을 해보니 완벽했습니다.


공의 크기, 공의 색상, 공의 속성 및 장애물 등

아래와 같이 공은 0.5초 간격으로 똑바로 나옵니다.

오래된 똥 피하기 게임이 생각납니다.


파란색 공, 흰색 공을 피하십시오

제가 만든 게임코드를 남깁니다.

파이게임 가져오기
무작위로 가져오기
수입 시간

파이게임.초기화()

# 화면 크기
폭 = 800
높이 = 600

# 색상
흰색 = (255, 255, 255)
파란색 = (0, 0, 255)

# 공 및 장애물 속성
볼 반경 = 20
장애물 반경 = 30
장애물 간격 = 3

#초기화 화면
화면 = pygame.display.set_mode((WIDTH, HEIGHT))
pygame.display.set_caption(‘볼게임’)

#ballclass
클래스 볼:
def __init__(self, x, y):
x = x
y = y

def draw(self, screen):
pygame.draw.circle(스크린, BLUE, (self.x, self.y), BALL_RADIUS)

# 장애물 등급
클래스 장애물:
def __init__(self, x, y):
x = x
y = y

def draw(self, screen):
pygame.draw.circle(스크린, WHITE, (self.x, self.y), OBSTACLE_RADIUS)

데프 업데이트(자체):
자기.x -= 5

메인() 정의:
시계 = pygame.time.Clock()
공 = 공(너비 // 2, 높이 // 2)
장애물 = ()
장애물 타이머 = 0

실행 중 = 참
경주 중:
screen.fill((0, 0, 0))

pygame.event.get()의 이벤트에 대해:
이벤트\
.type == pygame.EXIT:
실행 = 잘못

# 공의 움직임
키 = pygame.key.get_pressed()
키(pygame.K_UP) 및 ball.y > BALL_RADIUS인 경우:
공.y -= 5
키(pygame.K_DOWN) 및 ball.y < HEIGHT - BALL_RADIUS인 경우:
공.y += 5

# 장애물 생성
장애물_타이머 == 0인 경우:
장애물.추가(장애물(WIDTH, random.randint(OBSTACLE_RADIUS, 높이 – OBSTACLE_RADIUS)))
장애물_타이머 = OBSTACLE_INTERVAL * 60 # 프레임으로 변환

# 장애물 이동 및 충돌 감지
장애물 속의 장애물(:):
장애물.업데이트()
장애물.x + OBSTACLE_RADIUS < 0인 경우:
장애물.제거(장애물)
elif abs(obstacle.x – ball.x) < BALL_RADIUS + OBSTACLE_RADIUS 및 abs(obstacle.y - ball.y) < BALL_RADIUS + OBSTACLE_RADIUS:
실행 = 잘못

# 객체 그리기
드로우볼(스크린)
장애물 안의 장애물:
장애물 그리기(화면)

pygame.display.flip()
시계 똑딱(60)
장애물 타이머 -= 1

pygame.quit()

__name__ == “__main__”인 경우:
주로()

오늘은 Python과 Chat GPT를 이용하여 게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프로그래밍을 할 줄 모르는 사람도 게임 프로그래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